2016년, 앙투안 후쿠아 감독은 고전 서부 영화 '매그니피센트 7'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1960년 버전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감성을 불어넣었습니다. 액션으로 가득 찬 이 리메이크에서는 새로운 등장인물을 소개하고 정의와 영웅주의에 대한 오래된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제시합니다.
출연진
이 영화는 뛰어난 앙상블 출연진을 자랑하며, Denzel Washington은 원작에서 Yul Brynner의 Chris Adams와 동등한 Sam Chisolm 역을 맡았습니다. 크리스 프랫은 조시 패러데이 역을, 이병헌은 빌리 록스 역을, 에단 호크는 굿 나이트 로비쇼 역을 맡았다. 다른 출연진으로는 Vincent D'Onofrio, Manuel Garcia-Rulfo 및 Martin Sensmeier가 있습니다.
줄거리
남북전쟁 이후를 배경으로 한 "매그니피 세븐"은 기업가 바르톨로뮤 보그(피터 사스가드 분)의 무자비한 통제하에 있는 로즈 크릭을 중심으로 합니다. 도움에 절망하는 엠마 컬렌(헤일리 베넷 분)이 이끄는 이 도시의 주민들은 각각 독특한 굴곡과 도발을 즐기며 일곱 명의 총기 소지자들의 지원을 구합니다. 이 일곱 명의 용병들이 함께 모이게 되면서, 그들의 차이점은 분명해집니다. 이 집단의 사실상 리더인 샘 치솔름은 정의를 향한 사냥에 이끌리게 됩니다. 빌리 록스가 그의 매력과 빠른 재치를 보여주는 반면, 조시 패러데이는 그의 능숙한 솜씨를 보여줍니다. 굿 나이트 로비쇼와 그의 동료 빌리는 복잡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잭 혼(도노프리오)은 차분하지만 치명적인 언변을 내뿜습니다. 바스케스(Garcia-Rulfo)와 레드 하베스트(Sensmeier)는 그들만의 경험을 토대로 소대를 단결시킵니다. 7명의 마크 여성들은 도시의 주민들을 훈련시키고, 그들을 결연한 전투력으로 변화시킵니다. 보그와 그의 심복들과의 피할 수 없는 전투가 폭발할 때 종말론적인 전투가 이어지며 로즈 크릭의 운명을 결정할 대결로 이어집니다.
총평
Antoine Fuqua의 "The Magnificent Seven"은 고전적인 서사에 현대적인 감성을 불어넣었습니다. 이 영화는 정의, 단결, 억압에 맞서는 투쟁이라는 주제를 탐구하며 현대 관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액션 시퀀스는 역동적이고 강렬하며 전문적으로 안무된 총격전과 스릴 넘치는 세트피스로 서부 장르의 정신을 유지하면서 현대 영화적 취향을 충족시킵니다. 'The Magnificent Seven'은 개봉 당시 비평가와 청중으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일부는 매력적인 액션과 다양한 출연진을 칭찬했지만 다른 일부는 원작의 상징적인 지위에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사랑받는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해석하고 이 장르를 새로운 세대에게 소개하려는 노력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다. Antoine Fuqua의 "The Magnificent Seven"(2016)은 영웅주의와 정의라는 시대를 초월한 주제와 현대적인 액션을 혼합하여 신선한 관점으로 서부 고전을 재검토합니다. 영화의 업데이트된 등장인물과 역동적인 액션 시퀀스는 원작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관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